CUSTOMER CENTER

A/S

Home > Customer Center > A/S

A/S 방침

  • as이미지

    A/S
    취급설명서 및 주의사항

    - 제품의 결함이 있을 시 구입 후 1년 동안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- 소모품(나사, 노우즈페드, 팀 등) A/S시 대체 용품으로 수선됩니다.
    - 선글라스에 도수를 넣으신 경우에는 기본적인 수선은 도수를 넣으신 안경점에서 받으십시오.
    - 화이트 컬러 제품은 착용 후 변색 될 수 있습니다.
    - 오래된 제품 혹은 단종된 제품은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  - 브랜드가 동일하더라도 자사가 수입하지 않은 모델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as이미지

    CHECK
    경고사항 및 금지사항

    - 부주의하게 취급할 경우 중상이나 실명 등 위험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  - 유리렌즈는 물론 플라스틱 렌즈도 강한 충격을 받으면 깨집니다.
    - 운동을 할 경우에는 파손으로 인해 실명이나, 얼굴에 상처를 입는 경우가 있으니 보호장비를 같이 착용하십시오.
    - 셀룰로이드(플라스틱의 한 종류) 재질의 안경은 열이 강한 곳이나 불 가까이 놓지 마십시오.
    - 칼라렌즈는 짙고 옅음에 관계없이 강한 광선에 직사하지 마십시오. 눈에 중상을 입거나 실명할 수 있습니다.

  • as이미지

    CUSTOMER CENTER
    고객센터

    02-466-4557~8